강남맛집 매드포갈릭에서 지중해 메뉴 맛보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쿠폰은 거들뿐!



 강남맛집 매드포갈릭으로 출동!


모락한의원 바로 옆 건물 지하에 위치한 강남 매드포갈릭은 지난 2006년 압구정, 여의도, 광화문, 삼성점에 이어 다섯 번째로 오픈한 매장입니다. 지리적 이점으로 인해 비지니스 미팅, 소개팅 등 직장인들이 즐겨 찾는 강남맛집인데요. 저도 간만에 다녀왔습니다.


아참!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한 달에 한 번씩 매드포칼릭 쿠폰이 제공되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매드포갈릭 지중해 메뉴를 맛보다!


현재 시즌 메뉴로 출시된 매드포갈릭 지중해 여름 메뉴가 가장 인기 있는데요. 뜨겁고 매혹적인 지중해를 맛보다라는 테마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총 7종의 메뉴가 선을 보였는데 갈릭과 올리브를 듬뿍 넣어 새우를 매콤하게 조리한 올리브 슈림프 카슈엘라부터 맛보았습니다. 매드포갈릭이라는 이름에서처럼 마늘을 주제로 한 다양한 테마 요리가 주를 이루는데 지중해 메뉴에서도 마늘이 빠질 수 없죠. 






 피자와 파스타는 기본이죠!


본격적인 스테이크 시식에 앞서 갈릭 크림 소스와 베이컨이 어우러진 고소한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화이트 소스 베이스에 새우, 파인애플 그리고 튀긴 마늘이 듬뿍 올라간 매드포갈릭 대표메뉴인 갈릭 스노잉 피자를 주문했는데요. 피자 위에 시리얼처럼 생긴 것이 다 튀긴 마늘이랍니다. 침샘 폭발!





 창의력 돋는 갈릭 허그 스테이크!


안심을 사용한 갈릭 허그 스테이크를 반으로 뚝 자르면 놀랍게도 소금, 올리브 오일을 넣은 간마늘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덕분에 인스타그램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담백한 안심과 크림 소스, 마늘 특유의 식감이 어우러져 특히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인정! 


끝으로 소개하는 메뉴는 그릭 베지터블 립아이 스테이크인데요. 지중해 대표 식재료인 블랙 올리브를 비롯해 케이퍼 베리, 레드 와인에 절인 복숭아, 가지, 쥬키니 호박, 허브 페타 등 무려 12가지를 사용해 맛과 풍미를 더한 요리입니다. 함께 제공되는 갈릭 타프나드 소스의 맛도 무척 인상적이었는데요. 타프나드는 프로방스어로 케이퍼 나무의 꽃 봉오리를 뜻하며 지중해 연안 국가 중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대표 요리라고 하네요.


한동안 매드포갈릭을 잊고 지내셨다면 먹스타그램을 위해 한 번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쿠폰도 꼭 챙기시고요! 아아 다이어트는 두고 가시고요~







밴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