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볼만한 곳은? 인천 차이나타운과 동화마을 나들이!



 환잉 환잉 꽝린!


세계 어디를 가도 꼭 있다는 차이나타운, 대한민국도 예외가 아닙니다. 특히 인천 차이나타운은 중국인 거주지역이라는 느낌보다는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도 친구랑 함께 냉큼 다녀왔습니다! 이치조우바~







 인천차이나타운 맛집 찾기!


붉은색으로 꾸며진 차이나타운을 누비다 보면 금세 허기가 지는데요. 중국요리를 맛보러가야겠죠? 그중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난 연경을 방문했는데요. 이색메뉴인 하얀짬뽕과 하얀짜장을 주문했습니다. 


하얀이라고 해서 백색까지는 아니고 연한 갈색 빛깔인데요. 새우살이 들어 있어 해물맛이 나면서도 볶음면 같기도 하고 여튼 특이하면서도 맛있었습니다. 차이나타운에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색 볼거리가 있는 차이나타운!


골목 양옆으로도 중국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데요. 후식으로 여러 가지 맛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돌고래 슬러쉬를 손에 꼭 쥐고 어린아이마냥 신나게 돌아다녔습니다. 


아참! 동화마을로 가는 길에 계 명작 동화를 테마로 담벼락에서 인증샷도 남겼습니다. 미운오리새끼 그림도 보이고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벽화도 보이네요. 






 동화 속 세상으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동화마을 안에는 아기자기한 소품을 파는 매장도 있는데요. 넘나 예쁜 티세트 미니어처에 손이 가는 것을 꾹 참았습니다. 아마 다음번에 또 보게 되면 바로 지를 듯해요. 






 해적왕이 남긴 보물을 찾아라!


이곳은 만화 원피스 피규어와 퍼즐이 가득한 공간인데요. 마치 원피스 마을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원피스 팬이라면 두 번 방문해야할 듯해요. 


끝으로 동화마을 별미로 알려진 짜장빙수를 주문했는데요. 정말 짜장이 들어가 있는 빙수일까요? 하하 그러면 맛이 이상할 거 같은데... 실은 짜장소스처럼 생긴 초코시럽을 뿌려 먹는 빙수랍니다. 아이디어 참 신선하네요.


아무쪼록 차이나타운과 연결되어 있는 동화마을까지 모두 둘러보았는데요. 맛있는 중국 요리를 먹고 동화 속 캐릭터도 만나고 아이들과 함께 혹은 연인과 함께 나들이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냉큼 다녀오시라오! 







밴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