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만을 위해 달려온 2016년 모락한의원 송년회 현장 속으로!



 오늘은 모락한의원 송년회하는 날!


분명 엊그제 신년회를 한 거 같은데 벌써 송년회라니요?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간 것을 보니 올해도 나름 알차게 잘 보냈나 봅니다. 모락한의원도 올 한 해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내년에 다시 전달드리기로 하고 오늘은 유쾌했던 2016년 모락한의원 송년회 현장 속으로 출동!!






 이름부터 범상치 않은 강남역 비어테라스!


앞서 신년회는 모락한의원 근처에 위치한 제주꿀돼지에서 고기파티를 열었는데요. 송년회는 강남역 비어테라스에서 맥주파티를 개최했습니다. 절대 술이 고파 고기를 배신한 것은 아니랍니다. 저희들은 술 잘 못하거든요~






 닥치고 위하여! 


야간진료가 끝난 평일 저녁이라 다들 컨디션이 좋지 않을까 걱정했으나 우리 쌤들의 역시 강했습니다. 특히 가장 높이 맥주잔을 들어 올린 총괄실장이 가장 파이팅 넘쳤는데요. 절대 내일 비번이라 그런거 아니라며! 






 여러분이 있어 참으로 든든하고 감사했습니다!


회식에 빠질 수 없는 대표님 건배사, 김만재 대표원장님과 이성환 대표원장님의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메시지가 이어졌는데요. 늘 그렇듯 다음날이 되면 기억이 안 납니다. 분명 좋은 말씀을 해주셨어요.





 기억이 안나? 내년부턴 회식보고서 추가!


그렇게 모락한의원 송년회는 무르익었고 이날의 메인 이벤트인 몸으로말해 게임을 위한 조별 미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미 탈모치료 어벤져스로 불리는 모락한의원 원장님과 쌤들은 어디에 가서도 밀리지 않는 환상적인 팀워크를 자랑하는데요. 과연 게임도 생각처럼 쉽게 될까요?



 



 상품은 내일 출근과 동시에 부족함 없이 준비하겠다!


역시 사회생활 잘(?) 하시는 우리 대표원장님! 각 팀의 전투력을 극대화시켜 주는 한방을 날리시고는 본인도 열심히 게임 준비를 하러 가셨습니다.


사실 게임 시작 전 분위기는 단연 상담팀의 압승이 예상되었는데요. 뚜껑은 열어봐야 알겠죠?






 세상 진지한 김만재 대표원장님!


다소 불리해 보이는 모락한의원 원장팀은 최대한 쉬운 주제를 뽑기 위해 신중에 신중을 기했는데요. 어떤 주제를 뽑았을지 다음 사진만 봐도 알 수 있을 듯합니다.





 조!! 조인성! 조인성!


각 팀별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우승팀은 놀랍게도 치료팀이 차지했는데요. 다시 한번 모락한의원 치료팀의 놀라운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탈모치료는 물론 게임도 모락한의원 치료팀이 짱짱걸!





 2017년에도 모락한의원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렇게 다사다난했던 2016년도 열흘이 채 남지 않았는데요. 올 한 해도 변함없이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듬뿍 전해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모락한의원이 되기 위해 저희 의료진은 새해에도 더 치열하게 연구하고 고민하고 발전해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신고
밴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