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락한의원 추천 맛집 셋, 국기원사거리맛집 직장인의 단골 백반집 장터!



 모락한의원 단골 맛집을 찾아서! 


식사하셨나요? 어느덧 강남 속 맛집 찾기 세 번째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매운 쟁반짜장과 뼈숯불구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간에는 저희 선생님들이 즐겨 찾는 백반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가뜩이나 추운 날씨로 빌딩 밖을 벗어나고 싶지 않을 때 즐겨 찾는 곳인데요. 15년차 그지역 직장인으로 여삼빌딩에서 서식 중인 모락한의원 본부장은 그야말로 단골 오브 단골이기도 합니다. 매일 반찬이 바뀌는 백반집의 특성상 미리 메뉴 정보를 입수하는 것이 포인트겠죠?





세상에나 오늘 점심은 보쌈이래요!





갓 삶은 보쌈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





 역삼동 맛집 장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백반집 장터는 모락한의원이 위치한 여삼빌딩 내 지하 1층에 있어 방문하기도 무척 용이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을 누르기만 하면 끝!


여심빌딩 지하 1층은 주로 백반집이 많이 모여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장터는 메인 홀을 장악하고 있는 명실상부 터줏대감이랍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시면 바로 앞에 딱!





여기 강남 맞나요?

직장인의 지갑을 지켜주는 장터!





결정장애자를 위한 오늘의 메뉴!





 국기원사거리맛집 장터에서 즐기는 진수성찬! 


직장인의 단골 메뉴인 비빔밥, 생선구이, 김치찌개 등은 단돈 5천원에 맛볼 수 있는데요. 매일 5, 6가지의 밑반찬이 기본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가격 대비 구성이 매우 알찬답니다. 


늘 맛있는 반찬부터 깜쪽같이 사라져서 고민이시죠? 장터에서는 먹고 싶은 메뉴를 리필해주기 때문에 남기지만 않는다면 양껏 드실 수 있답니다.  






 달짝매콤한 떡볶이와 담백한 보쌈의 환상 콜라보! 


오후 1시가 넘어 방문해 내심 고기가 떨어지지 않았을까 걱정하였는데 주문과 동시에 갓 삶은 보쌈이 등장했습니다. 동시에 말이 없어진 본부장은 정성스레 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지금부터 쌈의 정석을 알려줄게!





!?!?!?!?!?!?





 이모~ 여기 고기 더 주세요! 


역시 세상은 넓은 거 같아요. 쌈을 햄버거처럼 싸먹는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하고 있네요. 쌈 하나에 고기가 두 점씩 들어가다 보니 금세 동이 났는데요. 센스 만점 이모님께서 꼬기와 떡뽁이를 새로 가져다 주셨어요. 





새로 주문한 거 아님!





 그지역 직장인을 위한 국기원사거리맛집 장터! 


여기서 잠깐! 뜬금없이 한의원에서 왜 자꾸 맛집을 소개하냐고요? 1편부터 보신 분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저희 모락한의원은 내원 환자의 바쁜 스케쥴을 고려해 대기시간이 없는 사전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직장인, 학생을 위한 평일 야간진료부터 장거리, 지방 거주자를 위한 토요일 전일치료까지 실시 중인데요. 


아무래도 진료 전후 식사 시간대와 맞물리는 경우가 잦아 따뜻한 밥 한 끼는 대접해드릴 순 없지만 한의원 인근 진짜 맛집을 알려드리고 싶은 순수한 마음에 프로젝트입니다. 그지역 맛집은 그지역 직장인이 가장 잘 알고 있으니깐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일 땐 장터로! 


부담스러지 않은 가격에 든든한 한 끼를 할 수 있는 모락한의원 단골 백반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멀리 나가기는 귀찮고 밥은 먹어야겠다 싶을 때 방문하시면 좋아요. 쌈을 햄버거처럼 싸먹고 있는 사람이 있어도 놀라지 마시고요!


다음 시간에도 멀리서 저희 모락한의원을 찾아 주시는 소중한 분들을 위한 강남 속 숨겨진 맛집 찾기 대작전은 계속됩니다.  





 맛집 더보기



매운쟁반짜장편

뼈숯불구이편 



신고


밴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