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사소한 습관만 바꿔도 체지방이 쏙 빠진다?



 과거의 습관을 되돌아보기!


세상에는 다이어트 방법이 상당히 많은데요. 이렇게 수 많은 다이어트 방법에도 불구하고 매번 다이어트를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과거의 습관에서 벗어나지 못했기 때문인데요. 과거에 행해오던 살찌는 습관을 고치지 못한다면 감량 후에도 그 몸을 지속하기가 어렵습니다.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지금까지 나의 몸을 살찌게 했던 습관이 무엇이였나 생각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각자 스스로 고쳐할 습관이 무엇인지 찾아보시길 바랄게요.

 

 

 

 

1. 다이어트의 적, 단짠단짠을 피하자!


보통 다이어트라고 하면 보충제나, 다이어트 식품, 닭가슴살 등의 저열량의 식단으로 시작하거나 극단적인 굶는 방법 등으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을 계속해서 유지하기란 어려운 일이고 영양불균형으로 인해 건강까지 해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극단적인 식단조절 보다는 일상 속에서 약간의 변화를 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흔히 먹던 정크푸드나 달콤한 음식이 주는 행복함에서 어느정도 벗어날 필요가 있습니다. 또, 간식으로 즐겨먹는 쿠키, 머핀, 초콜릿 바등은 열량이 매우 높으며 지방 함량 또한 높기에 쉽게 살이찔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음식들을 너무 참을 수 없다면 하루 동안의 섭취량을 고려하여 조금씩 먹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이렇게 하면 식단조절에 대한 스트레스를 덜 수 있겠죠?

 

 


 

2. 바른자세로 앉기!


평소 바른자세로 앉아 있기만 해도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되는데요. 바른 자세로 앉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 그 만큼 몸이 긴장을 한다는 뜻이겠죠? 


틈틈히 앉는 자세에 조금 신경만 써주는 것만으로도 근육이 긴장하고 활발히 움직여 기초대사량과 열량 소모를 높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바른 자세로 앉으면 척추 건강은 물론 자신감이 향상되고 긴장이 완화된다고 합니다.

 

 

 

 

3. 마음가짐을 달리하자!


살을 빼려는 마음도 좋고, 무언가를 바꾸려는 것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 본인의 모습을 인정하고 사랑하는 것이에요. 현재의 모습에 불만족스럽다고 스스로를 질타하거나 우울해할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을 달래가면서 당장할 수 있는 사소한 습관부터 천천히 바꿔나간다면 분명히 목표했던 곳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가까운 거리는 걸어가기, 계단 이용하기, 배에 힘주기 등 사소한 습관의 변화가 엄청난 몸의 변화로 나타난다는 것 기억하세요! 뭐든지 마음먹기에 달렸다고 하듯이 다이어트도 긍정적인 생각으로 노력한다면 원하는 몸을 건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나트륨은 피하고, 물 많이 마시기


좀 더 구체적으로 체지방을 줄일 수 있는 습관을 몇가지 소개해 드릴게요. 굶어서 몸무게를 줄이는 것에 성공했다고 해도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줄이지 못한다면 예쁜 몸매를 가질 수 없습니다.

 

이러한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는 첫째, 음식을 천천히 먹는다. 둘째, 술은 피하고 물은 가까이 한다. 셋째, 음식을 짜게먹지 않는다. 이정도가 있어요~ 모두 다 아는 내용일 수 있지만 그만큼 가장 중요한 습관이니까 꼭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5. 다이어트한약를 통한 체지방감소!


효과적인 다이어트 결과를 위해서는 약간의 도움이 필요한데요. 안전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한약다이어트가 있습니다. 특히 변비로 인해 장이 제대로 활동하지 못하면 오히려 식욕이 증가될 수 있는데요. 


다이어트한약은 몸의 독소를 빼주어 영양소 흡수 돕기 때문에 디톡스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특정한 제품을 복용한다고 해서 모두 다 드라마틱한 몸매를 만들 수 없답니다. 그래서 개인의 체질에 맞는 제품을 복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모락한의원에서는 개별 맞춤 한약을 통해 체질개선은 물론 올바른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락한의원의 다이어트한약을 통해 똑똑한 다이어트 하세요~!

 

 







밴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