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량이 줄지 않아 걱정이시죠?

 

 

 혹시 탈모량이 줄어들지 않나요?


탈모치료를 받고 있는데 아직 탈모량이 줄어들지 않아 걱정이신가요? 이는 모든 탈모치료 환자의 고민이기도 할 텐데요. 실제 많은 분들께서 초기 1~2개월 때는 탈모량이 좀처럼 줄지 않는다고 말씀하시곤 합니다. 


물론 즉각적으로 탈모량이 줄고 정상적인 발모가 진행되면 더없이 좋겠지만 탈모치료는 단기간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탈모치료는 마라톤과도 같습니다. 


탈모치료는 6개월 이상 장기간 꾸준히 관리하고 치료해야 하는 질환입니다. 물론 개인마다 어느 정도 치료시기에 있어서 차이를 보이지만 초기에는 체질개선을 통해 무너진 신체 밸런스를 바로잡고 정상적인 발모 환경을 위한 몸상태를 만드는 기간이 최소 2~3개월간 진행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리밸런싱 치료!


리밸런싱 치료기간이 없다면 효과적인 발모를 기대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치료법이 될 수 없어 탈모가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탈모치료 초기에는 탈모가 없었던 건강했던 체질로 되돌리는 것이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리밸런싱 치료는 개인의 체질을 정확하게 판명해 체질별 맞춤치료를 진행하는데요. 수승화강 부조화의 원인을 진단하고 올바르게 바로잡는 치료가 중심이 됩니다. 


아무쪼록 두피 피지 분비, 두피 열감, 두피 혈액 공급 등을 정상화시켜 두피를 안정화 상태로 만드는 집중해야 하므로 너무 조급해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스트레스는 멀리 하세요!


끝으로 탈모량이 줄지 않거나 혹은 눈에 보이는 효과가 없어서 걱정하셨다면 모락한의원 탈모치료 초기에는 근본적인 탈모 치료를 위한 체질 개선 치료가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해주세요!


평소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통해 당장 눈에 보이진 않지만 몸과 두피는 서서히 좋아지고 있답니다. 탈모에 안 좋은 습관은 피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탈모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모락한의원이 함께 하겠습니다!


 



밴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