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 달라진 몸의 변화가 느껴지시나요?

 

 

 달라진 몸의 변화가 느껴지시나요?


탈모치료를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부분이 있죠. 언제쯤이면 탈모량이 줄고, 풍성한 머리숱을 유지할 수 있을까? 등의 걱정과 기대를 하시기 마련인데요.

 

한 번 시작된 탈모는 평생 진행되기 때문에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해결하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탈모치료 초기에는 체질을 바로잡고 정상적인 발모가 이루어질 수 있는 몸 상태 만들기에 집중하는데요. 그래야만 치료 후에도 관리가 수월하고 재발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발모를 위한 몸상태 만들기!


매일 규칙적으로 한약을 복용하고 계셨다면 달라진 몸의 변화가 느껴지실텐데요. 신진대사가 원활해지고 흐트러진 몸의 균형을 맞춰 최상의 발모 효과를 내기 위한 몸상태가 완성되어 가는 시기입니다. 


실제 탈모치료 초기에서 중반으로 넘어가는 시점, 많은 분들이 건강해진 몸의 변화를 느끼시는데요. 반면 탈모 상태는 육안상 큰 변화가 없어 걱정이신 분들도 많습니다. 아무래도 눈에 보이는 탈모치료의 효과를 기대하시기 때문인데요. 

 

눈에 보이는 변화가 없어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몸이 건강해짐을 느낀다는 것은 탈모치료 또한 제대로 진행되고 있음을 뜻하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모락한의원의 탈모치료는 최소 2~3개월의 기간 동안 최상의 발모 효과를 낼 수 있는 몸 상태를 만들어 가는데요. 일명 리밸런싱 기간이라고 합니다. 이 시기에는 이미 진행 중인 탈모의 진행을 최소화하는 기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진행 중인 탈모 상태를 늦추고 집중 발모치료에 앞서 최상의 몸상태를 재정비하는 기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몸의 변화가 느껴지는 이 시기, 탈모에 안 좋은 습관을 멀리 하고 규칙적인 식생활과 한약 복용으로 주변의 유혹을 잘 이겨내셔야만 효과적인 탈모치료를 얻을 수 있겠죠?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탈모 관리에 더욱 집중해주세요. 모락한의원이 도와드릴게요!







밴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