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모가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해요~


 

 탈모환자도 신생모가 자란다?


탈모가 진행하고 있어도 신생모는 주기적으로 자라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럼 탈모치료를 꾸준하고 받고 있음에도 왜 호전되지 않는다고 생각할까요?


탈모가 진행 중인 환자는 신생모가 발모되어도 힘이 없고 가늘기 때문에 일정 이상 자라지 못하고 쉽게 빠져버립니다. 따라서 자라는 동시에 머리카락이 탈락하기 때문에 탈모가 발현되는 것입니다. 

 

 


 

 

 육안상으로 쉽게 식별되지 않는 신생모!


아무래도 탈모치료 후반부에 들어선 환자들은 당장 눈으로 개선 효과를 확인하고 싶으실텐데요. 모락한의원에서 리밸런싱 - 발모치료를 꾸준하고 받고 계셨다면 현재 발모가 이루어질 수 있는 몸 상태가 완성되어 있습니다. 그말인즉슨 신생모가 자라고 있음을 의미하는데요. 


물론 초기 신생모의 경우 길이가 짧아 육안상으로 쉽게 구별이 되지 않는데요. 

 

 

 

 집중 발모치료 시기입니다.


탈모치료 막바지에 다다른 시기인 만큼, 확실한 탈모치료를 위해 환자 스스로도 탈모에 안 좋은 습관은 피하고 꾸준한 한약 복용, 식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얻어셔야 합니다. 


이미 집중 발모치료가 이루어지고 있는 시기인데요. 근육을 단련하듯 모낭을 단련시켜 발모가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나아가 모락한의원에서는 경혈침 요법, 수승화강 요법, 체질침 요법, 경락면역 약침요법 등을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모낭에 직접적인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탈모는 시동걸린 자동차와 같습니다!


진행성 질환인 탈모는 한 번 시작되면 시동 걸린 자동차와 같이 멈추지 않고 계속 관리 해야 합니다. 이에 탈모을 야기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탈모가 없었던 건강했던 몸 상태로 되돌리는 치료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탈모치료 4~5개월 차 이신 분들은 이미 효과적인 발모와 육모효과를 얻을 수 있는 몸 상태가 만들어졌으니 신생모가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탈모치료에 더욱 신경을 써주시길 바랍니다. 탈모는 불치병이 아닙니다! 

 

 

 

신고


밴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