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나폴리 화덕피자를 맛보고 싶다면? 논현역 맛집 도셰프에 반하다!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논현역 맛집 도셰프!


미국에서 직장생활을 하느라 한동안 못 본 베프가 귀국한 날, 맛있는 화덕 피자를 맛보기 위해 논현역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논현역 3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도셰프는 정통 나폴리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엄청 유명해요. 


맛도 맛이지만 특유의 감성감성한 인테리어로 인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들어가기 전 가게 조명이 예뻐 찍었는데 역시나 연인이 보이네요~



 





 도셰프만의 빈티지 감성 인테리어!


대로변을 벗어나 조용한 골목 어귀에 위치한 도셰프는 나무 소재의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와 특징입니다. 따뜻한 느낌의 백열등이 은은하게 매장 내부를 비쳐주는데요. 고급스러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였습니다.


오픈은 11시 30분, 마감은 오후 11시까지입니다. 늘 인기가 많은 곳이다 보니 되도록이면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는 도셰프!


한편에서는 화덕피자를 굽는 공간도 보이는데요. 도셰프는 정통 나폴리 피자로 유명합니다. 피자는 크게 미국식과 이탈리아식으로 나뉘는데 데 미국식은 우리에게도 익숙한 오픈피자 형태입니다. 


반면 이탈리아식은 화덕피자 형태로 고온에서 짧은 시간 구워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화덕피자의 매력은 바삭하고 쫄깃한 도우와 부드러운 치즈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 그래서 저희도 주문했습니다!







 도세프 콰트로 스타지오네 피자!


저는 4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기기 위해 콰트로 스타지오네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피자 한 판에 고르곤졸라, 버섯, 새우, 드라이토마토가 사이좋게 배분되어 있는데요. 485도의 화덕에서 노릇노릇 잘 구워진 피자를 마주하는 순간 저도 모르게 감탄사 연발!!





 베프, 피자, 맥주...


저녁이니 비어도 한 잔해야겠죠? 비어는 메나브레이를 선택해봤어요. 달달한 맛에 약간의 레몬과 꿀의 맛이 느껴지는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의 드라이한 맛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갈 때마다 꼭 시켜먹는 도셰프 감베리 크레마!


화덕피자와 함께 새우와 크림으로 맛을 낸 감베리 크레마를 주문했는데요. 매콤한 맛에 듬뿍 들어가 있는 치즈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고 있답니다. 매콤함 덕분에 느끼하지도 않고 파스타 아래에는 큰 새우도 깜쪽같이 숨어 있는데요. 보고 싶었던 친구, 맛있는 피자와 맥주! 모든 것이 완벽한 저녁이었습니다. 


혹시 논현역 근처에서 소개팅, 데이트를 하실 계획이라면 맛과 분위기를 동시에 잡은 도셰프를 추천드립니다. 






밴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