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탈모약은 평생 먹어야 할까요? 우리 몸을 지키는 모락한의원 한약치료!



탈모치료를 경험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셨을텐데요. 정말 탈모약은 평생 먹어야 할까요? 우선 탈모는 100% 완치가 힘들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는데요. 


시중에 판매 중이 탈모약 또한 발모가 아닌 탈모 억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더 빠지지 않도록 현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탈모치료는 곧 탈모약 복용?


문제는 복용 후 24시간이 지나면 99% 이상 약효가 빠져나가기 때문에 꾸준히 복용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탈모약을 끊으면 수개월 내에 다시 탈모가 진행되기 때문에 울며 겨자 먹기로 복용할 수밖에 없는데요.






 부작용 걱정으로 탈모약 복용마저 힘들다면?


여성 탈모 환자의 경우 탈모약 처방마저도 힘들기 때문에 기본적인 두피 관리나 영양제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실상 탈모치료와는 크게 연관성이 없기 때문에 자칫 탈모 초기 가장 중요한 골든타임을 놓칠 수 있습니다.


남성 탈모 환자의 경우에도 실제 부작용 사례가 극히 미비다하고 해도 국내 정서를 놓고 보면 매우 민감한 성기능 부작용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또한 배우자가 임신 중일 때는 더욱 조심해야 하는데요. 탈모약을 직접 만지는 것만으로도 피부를 통해 흡수될 수 있으므로 태아에 치명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남녀노소 모두 부작용 걱정없이 건강하게 탈모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탈모가 없던 시기로 되돌리는 모락한의원 근본치료!


모락한의원은 지난 15년 간의 축적된 탈모치료 사례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탈모 원인에 따른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환자마다 체질과 건강 상태가 다르고 탈모의 원인과 유형, 진행 범위, 속도 등도 제각각이므로 치료법 또한 달라져야 하는데요. 







 부작용 걱정 없는 여성탈모약을 찾고 계시나요?


핵심은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고 있었던 시기로 되돌리는데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약침치료와 한약치료를 병행해 탈모약의 대표적인 부작용으로 알려진 성기능 강화와 신장기능 보강에도 도움이 되어 탈모치료 효과를 증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성 환자도 부작용 걱정 없이 복용할 수 있으며 피를 맑고 풍부하게 해주어 만성질환 개선에도 도움이 되어 우리 몸이 더욱 건강해지는데요. 





 모든 치료가 끝나면 탈모약 복용도 끝!


이처럼 모락한의원은 약침과 한약치료를 병행해 흐트러진 체질과 몸의 흐름을 바로잡고 정상적인 발모가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무엇보다 모든 치료가 끝난 후에는 더 이상 탈모약을 복용하지 않아도 되며 치료 효과가 계속 유지될 수 있도록 평생주치의제도를 통해 정기적인 두피 검진 및 생활습관 개선에 조언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잘못된 정보로 인해 탈모치료 골든타임을 놓치지 마시고 탈모에 관한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무엇이든 문의주셔요. 탈모치료는 환자와 의료진의 소통이 기본이자 첫 걸음입니다.  

  




 인기글 더보기



탈모약, 평생 먹어야 하나?

정말 성기능에 안 좋을까? 


탈모치료 어벤져스가 있다?

치료가 끝나면 나몰라라? 





밴드공유